성남시 중원구 성남 여수지구 모란공원에서 만나는 힐링 음악회
[글로벌경제포커스] 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8월 10일(토) 모란역 인근 성남 여수지구모란공원에서 오후7시 30분 ‘제 5회 성남WITH음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성남시 설립, 재)여의도순복음연합이 위탁운영하는 사회복지관으로서, 2014년부터 성남시 중원구를 중심으로 주민들의 교육과 문화 관련 프로그램 제공과 더불어 우리사회의 다양한 소외계층과 복지 틈새계층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돕는 일을 전문으로 하는 비영리 사회복지실천기관이다.
‘제 5회 성남 WIHT 음악회’는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에 위치한 여수LH 1단지 및 인근 지역 주민의 문화복지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음악회를 진행한다.
이번 음악회는 귀공자 외모와 애절한 목소리로 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를 울린 밀레니엄 여심 저격수 가수 김현성(heaven)과 ‘가까이 하기에 너무 먼 당신’의 가수 이광조, 트로트 가수이자 조용필 모창 가수로 유명한 이선우 그리고 팝핀부터 K-pop 댄스까지 다채롭게 꾸밀 예정이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일과 무더위에 지친 주민들에게 음악을 통해 조금이나마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앞으로도 주민들의 삶속으로 더 깊이 들어갈 수 있는 다양한 복지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Tag
#[글로벌경제포커스]
저작권자 © 서울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