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11-20 19:43 (수)
『판교종합사회복지관, ㈜CMG제약 지역 내 독거노인들의 건강한 노후생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 및 후원금 전달 진행』
상태바
『판교종합사회복지관, ㈜CMG제약 지역 내 독거노인들의 건강한 노후생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 및 후원금 전달 진행』
  • 고정자
  • 승인 2018.04.0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용길)은 사단법인 참사람들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입니다.

2018년 4월 4일 판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CMG제약과 지역 내 독거노인들의 건강한 노후생활 지원 및 안정된 식생활 개선 등을 위한 업무협약식과 후원금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CMG제약은 4일 300만원의 후원금 전달식을 시작으로, 사내직원들이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판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되고 있는 독거노인 밑반찬 지원 사업과 관련하여 어르신에게 제공되는 밑반찬을 직접 조리·포장하며 어르신 댁에 도시락이 안전하게 전달 될 수 있도록 배송까지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독거노인 밑반찬 지원 사업은 2017년 4월부터 현재까지 진행되고 있는 지역사회보호 사업으로 주1회, 20명의 독거어르신들에게 도시락을 전달하는 사업이다. ㈜CMG제약 이준형 대표이사는 “단순 봉사만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직원들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재능(악기연주, 합창, 공연, 장소대여, 물품 후원 등)을 함께 나누어 지역사회의 소외계층들을 위해 헌신하길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과 ㈜CMG제약은 이번 협약을 통하여 지역의 소외계층들의 삶의 질 향상 및 복지서비스 향상 등을 위하여 다양한 복지사업을 적극 실행해나가고자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