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지난 15, 17일, 양일에 걸쳐 지역사회발전과 풍성한 추석맞이를 위해 한화시스템(연구개발 본부장 최진혁), JT저축은행(대표이사 최성욱)과 함께 지역나눔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15일(토), 17일(월) 양일에 걸쳐 진행된 이번 추석맞이 나눔활동은 JT저축은행의 JTT동호회와 한화시스템 임직원들이 직접 밑반찬을 만들고 배달하며 추석 안부인사를 전하였다.
작년부터 꾸준한 봉사활동과 후원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JTT동호회와 한화시스템은 추석을 맞이하여 고급 밑반찬 3종류와 생활용품세트를 전달, 지역주민들에게 감동까지 전달하였다.
이번 추석맞이 물품을 지원받은 한 어르신은 “요새 이놈의 이름들이 다 어려워서 외우지는 못하지만 모양만 보면 알 수 있지. 너무 고맙고, 직접 가져다 줄 때마다 너무 고마워. 다들 추석 잘 보내라고 전해줘!”라며 고마움을 감추지 않았다.
지역사회 내 기업/단체의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매월 1~2회 진행되는 WITH 버킷리스트(지역나눔Day)는 지역 내 취약계층 재가장애인들의 욕구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단체는 도촌종합사회복지관 함께나눔팀(031-720-85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