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사단법인 참사람들에서 성남시(시장 은수미)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입니다.
2018년 11월 5일 판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용길)에서는 2018년 판교종합사회복지관 송년행사, 『아낌없이 주는 나무들을 위한 밤』이 진행되었다
이번 송년행사는 롯데시네마 성남점에서 진행되었으며, 김선배 성남시 사회복지과장, 권락용 경기도의원, 최현백 시의원, 권오향 사단법인 참사람들 이사장, 윤병호 NC야탑 지점장 등을 비롯해 약 120여명의 후원자, 자원봉사자, 지역주민들이 함께 참여하였다.
행사는 1,2부로 나눠져 진행되었으며 홍보영상 상영, 축사, 우수활동가 표창, 장학금 전달식, 웹드라마 상영회, 폐회식, 영화상영 순으로 이어졌다.특별히 이번 송년행사에는 학생들의 꿈과 성장을 지원하는‘행복Dream장학금’ 전달식과 지역주민이 직접 제작한 웹드라마 ‘꼭 끌어안으면’을 상영하여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 김용길 관장은 “올 한해 따뜻한 사랑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하여 송년행사를 진행하오니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