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9-16 22:09 (월)
조인철 의원, 양동시장에서‘소통사랑방’개최
상태바
조인철 의원, 양동시장에서‘소통사랑방’개최
  • 서울포커스 기자
  • 승인 2024.07.08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심 잃지 않고, 지역의 목소리 생생히 듣겠다
조인철 의원 소통사랑방

[서울포커스] 조인철 국회의원(광주 서구갑)은 지난 6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찾아가는 민원센터‘소통사랑방’(4회차) 행사를 양동시장(양동시장역 서광주약국 앞)에서 개최했다. 무더운 날씨에도 100여 명의 지역민이 참여하여 지역의 현안을 토로하는 열띤 소통의 자리가 됐다.

조의원을 비롯하여, 강수훈 시의원, 전승일 구의원, 김수영 구의원 등이 참여하여 지역민의 고충을 청취하고 대화를 나누었다. 분야별 민원 사항으로는 △건축 △시설 △교통 △마을사업 등 지역과 사회를 아우르는 다양한 민원이 제기됐다. 행사가 4차로 접어들어 홍보와 진행이 안정화되면서 지역사회에서는 매 주말 지역행사로 주목받고 있다.

이날 소통사랑방을 찾은 민원인 A씨는 "서구갑에서 양동은 매우 각별한 지역입니다. 혹시라도 소외되지 않나 하는 일말의 걱정이 있었는데, 오늘 조의원님와 시·구의원님과 의견 나누어 보니 역시 주민사정을 잘 헤아려 주신다는 뜨거운 마음 알 수 있어 마음 뿌듯합니다.”며 조인철 의원에 대한 찬사를 보냈다.

조인철 국회의원은 “무더운 날씨에도 소통사랑방에서 머리를 맞대고 지역현안을 서로 나눌수 있어서 뜻 깊었다.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의 목소리를 생생히 듣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주 소통사랑방은 7월 13일(토, 2주차) 동천동 행정복지센터(옆 화추어린이 공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1주차 양동시장, 2주차 동천동 행정복지센터(옆 화추어린이공원), 3주차 광덕고 사거리(유니버시아드 힐스테이트 2단지 상가동 앞), 4주차 상무시민공원(서구 상무공원로 101) 순서로 별다른 사정이 없는 한 지속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